일상다반사

코스트코 파인애플 자르기 파인애플 키우기

동글이의 블로그 2022. 3. 3. 13:30
반응형

코스트코 오랜만에 가봤습니다.
코스트코 광명점


주차할때 차는 막히지 않아 좋네요 일찍 가서 그런가?


이것은 무엇인데 사람들이 많이 사나~ 하나 구매해봅니다. 인터넷 보다 가격이 반이네요.미니 프렌치볼 괜찮은 평이 있고 가격도 착해서 하나 사봅니다.


손질된 파인애플 사다 먹다가 손질도 좀 해보고 심어 볼겸 하나 구매해 봅니다.
파인애플 자르는법
물로 먼지 부분들을 씻고 꼭다리를 살짝 돌려봅니다.


쉽게 뽑히네요. 힘은 좀 주어야 합니다.
잘익어서 그런건가 뭐 처음 보는 꼭다리


심기 위해서는 앞에 파인애플 살짝 나온부분도 칼로 잘라줍니다.


파인애플 잎부분도 뜯어주어야 하는데 손으로 잘 안뜯어져서 면장갑을 끼고 하니까 잘 뜯어지네요
처음 앞부분만 잘 안뜯기고 뒤로 갈수록 잘 뜯어 지네요.


커피 마시고 컵이 있어서 물좀 넣고 담궈 줍니다.
15일 정도 지나면 뿌리가 나온다는데 기다려 봅니다.
2주 후에 화분에 심을 예정입니다.


파인애플을 잘라봅니다. 양쪽 앞뒤로 잘라주고 반을 쪼개고 다시 반을 잘라서 심지를 잘라 줍니다.


심지를 자르고 양 옆으로 칼집을 내서 잘라주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자릅니다.
생각 보단 간단합니다.
손은 조심 해야 할 것 같아요.


파인애플 자르고 파인애플 심기 도전
1년이면 되려나 파인애플이 자라면 그 때 또 추가해 봐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