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 tp07 선풍기 350도 회전 조립 설치 방법 쉽네요.

동글이의 블로그 2023. 4. 14. 23:48
반응형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 tp07 선풍기 350도 회전


다이슨은 청소기로 유명한데 공기청정기기도 좋다고 해서 다이슨 쿨 공기청정기 tp07 구매 했어요.
포장 잘 되서 왔네요.


다이슨 공기청정기 제품 구성이에요.


구성품이 좀 심플하네요.
조립 설치가 그래서 간편한가봐요.
예의상 설명서 한번 봐 줍니다.


우리집 가전은 lg가 많아서 lg로 할까 하다가 공간을 많이 차지 하지 않는 다이슨으로 선택 했어요.


다이슨 공기청정기 조립 방법은 본체 필터만 끼우면 끝 입니다.
참 쉽죠.
6개월에 한번 필터를 교체해야 한다는데 그때 돈이 또 들겠군요.
호환을 써야 하나 ㅎㅎ


본체에 필터 끼고 커버 닫고 하면 됩니다.
설치는 전원 연결하여 놓으면 되요.
설치기사님이 없어도 되고 배달만 안전하게 오면 됩니다.


이제 성능 테스트 할 시간
전원 키고  내 폰에 블루투스 연결하고 다이슨 장치 연결해서 정보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바람 소리가 크다고 하는데 선풍기 바람 10단 하면 엄청 크고 줄이면 소리가 작죠
1까지 하면 소리 거희 안나는데 선풍기 바람이 약해요.
그래도 지금은 선풍기 바람을 이용할 일이 없어서 조용 하네요.


거실과 방을 오가며 이용하고 있는데 가벼워서 좋네요.


리모콘인데 전원
바람세기 조절 : 전원버튼 밑에 있는 버튼

350도 회전은 연속으로 누르면 되는거에요
한번 누르면 45도 회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