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금능] 금능 반지하 카페
제주 금능반지하 카페
협재 금능해수욕장 근처에 호텔을 잡아서 저녁때 식사 후에 금능 반지하 카페에 갔어요.
협재 금능에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들이 있다는데 주변을 돌아 볼 시간이 없어서 우선 찾아 본 곳으로 가봅니다.
금능반지하 카페
제주 제주시 한림읍 금능9길 30 금능반지하
12:00-24:00
월요일 휴무
입구 밖에 서 봤을 때는 작아 보였는데 들어가 보니 크네요. 사실 같이 오신 분들이 들어갈까 말까 망설이더군요.
저도 첨엔 작은 카페인줄 알았는데 야외 테이블이 있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여기 밖에서 보이는 금능 숙소 인것 같은데 분위기는 좋아 보이네요.
사람들이 좀 있었어요. 밖에 대부분 앉아서 바다를 보며 얘기를 나누는데 밤이라 조명에 분위기가 참 좋네요.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본것 같은데 정확하지 않아서 느낌만 좋게 가지고 있었네요.
여기를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본 거 같아요.
제주 분위기 좋은 카페네요. 금능은 자주 오지는 않고 제주도 여행중에 가볍게 지나만 갔는데 금능 반지하 카페에서 금능의 추억을 쌓아 봅니다.
무알콜 칵테일 색이 예쁩니다. 닭다리 과자 같은데 어릴적 먹어 보곤 아주 오랜만에 만나는 시간이네요.
추천해주신 음료 맛있네요.
금능 반지하 카페 주변입니다.
낮에 와봤는데 여기가 코지하우스네요. 코지하우스도 숙박하려다가 일행분이 호텔을 좋아해서 패스했던 곳입니다.
시설 조금 리모델링 하면 완전 분위기 좋은 코지하우스 될 것 같아요.
우리들의 블루스도 촬영했나 봅니다.
엄정화 누나가 우리들의 블루스에 슬슬 나오던데 활역 기다려 지네요.
아침에 바다 보러 협재 까지 왔네요. 비양도가 보입니다.
협재와 금능 애월은 지나가는 코스 였는데 1박도 하고 금능 반지하 카페에서 분위기 좋은 시간도 가지고 나름 좋았던 시간 같네요.
비양도에 들어가는게 계획에 있었으나 수정되어 이제 다른 곳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