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windows10 microsoft pdf 프린터 안될때 pdf프린터 추가방법
동글이의 블로그
2021. 5. 7. 13:08
반응형
windows10 microsoft pdf 프린터 안될 때 pdf프린터 추가 방법
windows10에서 microsoft pdf 가 사라졌을 때 추가 방법입니다.
한글 워드 엑셀 파워포인트 등 문서를 pdf 로 변환 하기에 너무 편리하게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잘 사용하던 microsoft to pdf 프린터가 사려졌습니다.

1. microsoft to pdf 프린터 설치방법
- windows 10 검색에 제어판을 클릭합니다
- 제어판에 들어가면 프로그램 및 기능을 클릭합니다.
- 왼쪽 상단에 windows 기능 켜기/끄기를 클릭합니다.
- windows 기능창이 뜨면 microsoft print to pdf 인쇄에 체크가 빠져 있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 microsoft print to pdf 인쇄에 체크 및 확인을 누릅니다.
- 프로그램이 설치됩니다. 2~3분 정도 걸리며 마침을 누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프린터 pdf 추가된 화면 입니다.
이제 오피스, 한글,엑셀,워드,파워포인트 등의 문서를 열고 프린터 인쇄를 누르면 micorsoft print to pdf 가 보일것 입니다.
혹시라도 micorsoft print to pdf 체크 되어있는데도 프린터가 사라져 있다면 체크를 해제 해보세요 .
프린터가 삭제됩니다.
그리고 다시 체크해서 설치 진행 해봅니다.
word, powerpoint, excel, hwp 한글등의 문서를 pdf로 변환시키는 microsoft pdf 프린터 재설치하는 방법 까지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