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용산 하나야 돈카츠 김치나배

동글이의 블로그 2023. 8. 4. 13:33
반응형

용산 하나야 돈카츠 김치나배


오늘 점심은 돈카츠로 해봅니다.
일본식 이자카야 인데 점심 메뉴로 김치나베 돈카츠가 맛있어요.


자리가 없으면 대기표에 적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오늘은 줄이 없이 바로 들어가 지네요.
줄 기다리는게 힘든 1인
그래도 맛있는거 먹으려면 기다려야지
오늘은 운이 좋네요.


뜨끈한 국물 부터 먹어 봅니다.
맛있네요. 리필도 가능한데 이곳에 몇번 왔었는데 몰랐던 사실 입니다.
셀프 리필이 가능했어요.


김치 돈카츠 나베가 나왔어요. 김치의 짭짤한 맛이 어우러져 느끼하지 않고 맛이 있었어요.
돈가스도 두껍고 씹는 맛도 좋네요.


가츠동 입니다. 가츠동도 괜찮네요.


계란도 살짝 익혀서 나오는데 노른자에 찍어서 먹었는데 나쁘지 않았어요.


셀프바 물티슈 앞치마 반찬 리필
메뉴판이 보이네요.


용산 하나야는 일식당 느낌이  많이 납니다.
일본 땡기는데 ㅎㅎ
가고 싶다.


가격은 거희 1만원 이하네요. 그 정도면 요즘 괜찮은 가격 같네요. 워낙 물가가 올라서 다 비싼데 하나야 에서 잘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