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구로nc백화점 백소정 돈까스 포장 맛집

동글이의 블로그 2023. 4. 1. 09:35
반응형

구로nc백화점 백소정 돈까스 맛집


구로엔씨 백화점에 왔다가 돈까스 포장했어요.
백소정 돈까스가 생겼네요.
진즉 있었는지 지나쳤을 수도 있지만 오늘은 돈까스 포장해 봅니다.


백소정에 대한 뜻이 적혀 있어요.


여러가지 메뉴가 있는데 고르기 어렵게 다 맛있어 보입니다.


메뉴 고르실때 주차해야 하는 거면 1만원 이상은 해야 무료주차 1시간 되네요
아기 식판도 있고 좋습니다.


리뷰 이벤트가 있어서 리뷰했는데 새우 1이나 사이다 콜라 중 하나 선택 하면 됩니다.
새우 하나 선택 했네요.


국물 우동 한 젓가락이면 끝나지만 맛있어요.


고기가 두툼하나니 맛있어요. 튀김옷도 맛있고 괜찮네요.


소스에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네여.


새우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구로nc 백화점 지하 식당에서 오늘도 맛있는 돈까스를 포장해서 맛있게 먹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