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광명하안동 산촌쭈꾸미 포장 맛집

동글이의 블로그 2023. 3. 11. 13:09
반응형

광명하안동 산촌쭈꾸미 매뉴 포장 맛집


광명 산촌쭈꾸미 하안점에 갔어요.
오늘은 포장으로 식사를 하려고 하는데 뭐를 먹어야 하나 보니 쭈꾸미가 땡깁니다.


산촌쭈꾸미 메뉴판을 보고 세트로 결정합니다.
일단 사람이 별로 없어서 빠르게 나올거라 생각 후 들어 갔어요.
포장 손님들이 좀 있었답니다.
포장 하실거면 전화로 예약 하면 더 빠를듯 싶네요.


포장 메뉴판은 매장식사와 좀 다릅니다.
제육 도시락도 맛있어 보이는데 쭈꾸미 도시락 세트로 주문 했어요.
가게 이름이 산촌쭈꾸미니까 쭈꾸미가 더 맛있겠지 ㅎㅎ


세트 구성이 괜찮네요. 쭈꾸미 콩나물 무채 묵사발 마요 날치알 계란찜
풍성풍성 ~ 괜춘


모든 재료를 깻잎에 싸서 먹어봐야 겠네요.


입이 작으니 소심하게 올려봅니다.
맛나네요. 마요의 고소함도 있고 날치알의 터지는 듯한 느낌
안먹어 봐도 기시감이 느껴지실 것 같네요


묵사발 국물이 맛있었어요. 시원하니 좋네요. 묵도 좋고 김도 맛나고 그렇습니다.


계란찜 매운거 중화 시키는데 찰떡궁합이죠.
없으면 허전해도 안먹어도 되지만 있으면 아주 괜찮은 반찬


밥에 비벼서 한입 먹고 모든 반찬을 다 먹었더니 배불러요.
매콤매콤하니 침 넘어 갑니다.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