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구로nc백화점 식당가 샤브담다 야채 무제한 샤브

동글이의 블로그 2023. 1. 19. 07:50
반응형

구로nc백화점 식당가 샤브담다 야채 무제한 샤브

건강을 요즘 더 생각하는 때 입니다.
오늘은 채소를 먹어 보려고 샤브에 가봅니다.


구로nc 백화점 식당가 지하1층 샤브담다.
6시50분쯤 가니 사람이 없어서 자리는 구석자리로 하나 맡아 봅니다.
주문은 소고기샤브로 했어요.
10900원 주말은 12900원 어린이 메뉴도 있네요.
샤브담다 메뉴 입니다.


셀프야채 코너에서 야채를 많이 가져와 봅니다. 목이버섯 팽이버섯 느타리버섯 청경채배추 등
어묵과 밥 그리고 칼국수면 당면 여러가지 많으니 천천히
가져다가 먹어 봅니다.


샤브고기는 나중에 넣었어요. 국물이 탁해지니까 처음에 야채먼저 먹고 먹어 봅니다.
야채를 많이 먹었더니 국물이 웬지 엄청 건강해 보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정도는 내몸을 위해 채소를 먹어주는 것도 좋아 보이네요.


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면 맹맹한 야채도 맛이 있습니다.
배추는 좀 달달한 것 같네요.


고기 넣고 살짝 익혀서 바로 소스에 찍어 먹고 하다 보니 어느덧 1시간이 좀 안된거 같네요.
국수는 패스하고 밥을 계란과 함께 잘 익혀 먹었는데 그것이 마무리로 참 괜찮죠


구로 nc백화점은 식당가가 두군데로 지하에도 있고 지상에도 있는데 지하는 많이 안와봐서 가끔 와야 겠네요.
메뉴가 많은 거 같아서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