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다반사

용산 제주아방 오겹살 갈매기 목살 맛집

동글이의 블로그 2022. 12. 9. 16:43
반응형

용산 제주아방 오겹살 갈매기 목살 맛집


제주아방 용산역 근처 고기 맛집
제주아방 용산점
16:30-22:00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109
신용산역 5번출구


기본으로 나오는 순두부찌개 입니다.
처음에는 몰랐는데 고기 시키니까 한참뒤에 또 주네요.
순두부 찌개 다 먹고 나니 리필해주신것 같네요.


밑반찬이 좀 많네요. 마늘 구워 먹으면 맛있는데 고기가 어서나오기를 기다립니다.


고기는 가지런히 깔아주시는데 초벌해서 인지 금방 익어요.


목살 맛있네요. 다시 추가 하면 판 한번 깨끗하게 정리해 주시네요.
용산에도 고기집이 많이 있지만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저기압일때 고기앞으로도 재밋네요.


순두부찌개 맛있어요. 얼큰 순두부인지 살짝 매콤한 맛


고기는 역시 와사비죠 갈매기살 입니다.
와사비에 한 입 먹으니 역시 맛이 없을 수가 없네요.


가브리살 다 맛있어요. 살짝 타서 더 맛있는 그런 맛입니다.


제주아방 메뉴판 오겹살 , 목살 17000
갈매기살 가브리살 항정살 18000
순두부전골 8000
흙돼지 된장술밥


마무리 흙돼지 된장 술밥까지 배부르게 먹고 나왔네요.
고기가 좋아서 괜춘한거 같아요.
고기는 좀 비싸긴 한 것 같은데 자리가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