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마곡맛집 gmg타워 식당가 최고당 돈까스 불냉면

동글이의 블로그 2022. 7. 6. 18:08
반응형

마곡맛집 최고당 돈까스 불냉면


마곡역에 갈일이 생겨서 갔다가 마곡 맛집 최고당 돈까스에 갔어요.
시간이 애매해서 브레이크 타임인 곳이 많았는데 다행히 영업중이네요.


마곡 gmg타워에 식당가 입니다. 맛집들이 많아 보여요.
깔끔하고 깨끗하고 친철하고 좋네요.


국내산 생등심과 최고급 모짜렐라 치즈만을 고집한다고 하니 맛이 기대됩니다.


셀프이고 식판 반납하는데가 보입니다.
옆쪽으로 깍뚜기 반찬 가져 갈 수 있고 장국 물도 가져갈 수 있어요.


입구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됩니다.
최고당돈까스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6로 16 1층
마곡역 3번출구
11:00-21:00 평일
10:00-20:00 주말


주문방법이 있네요. 이제 키오스크는 자주 사용해서 자연스럽기도 하죠.
아직 어른들은 어려워 하시는 분도 많던데 이제 식당에서 사먹으려면 익숙해지셔야 할 것 같네요.


가성비 좋게 세트메뉴가 있구요.
세트메뉴 한개와 단품으로 주문해 봅니다.
썸머스페셜세트 불냉면 왠지 먹어보고 싶네요.


장국과 깍뚜기 물을 열심히 날랐어요.


맛있는 돈까스와 불냉면이 나왔네요.
매울까 싶었는데 매워요 ㅎㅎ


장국으로 입안을 어떻게 좀 보호해 봅니다.


매운거 어려우신분은 안시키는게 좋을 것 같고 잘드시는 분이야 괜찮으시겠지만 저도 잘 못먹는 편인데 역시 입에서 불이 납니다. 비비기 전에 고추양념 살짝 덜으셔도 괜찮을 듯요.


생등심돈까스도 바삭 맛있네요. 고기가 신선해 보입니다.


돈까스 소스 양념 두가지맛 다 맛있네요.


모짜렐라치즈가 한가득 입니다.


불냉면 양도 많은데 먹다보니 입안이 얼얼해요.


그래도 다 먹었는데 국물은 다 못먹겠네요.
맛있어요.
국물도 조금 먹었는데 땡기는 맛이네요.
속은 그렇게 많이 쓰리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