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명동(myeongdong) 신세계 떡볶이 생활의 달인 45년 전통

동글이의 블로그 2022. 4. 4. 13:23
반응형

전에 명동에 갔을 때는 전지현 이었는데 이제 바뀌었네요
한소희


명동 성당 쪽으로 걸어가는 길에 있는 hbaf 매장


골목에서 왼쪽으로 보면 하동관 기와집 삼계탕 45년 전통 신세계 떡볶이 집이 있습니다.
생활의 달인 떡볶이 맛집인가?
한번 가봅니다.


떡볶이 달인 대한민국 10대 맛의 달인에 선정 되셨나 봅니다.


테이블이 많지는 않아요.


떡볶이 마늘 맛이 많이 있네요. 달콤 매콤한 맛
떡볶이 맛이 있네요.
살짝 매운데 오뎅 국물 마셔 봅니다. 딱 좋네요. ㅎㅎ


떡볶이에 오뎅 같은 건 없었고 떡이랑 파만 있네요.


순대도 맛있네요.


양이 많지는 않아요. 명동 땅값이 비쌀테니
냄새는 안나는게 괜찮네요.


떡볶이 4000원 순대 4000원


튀김 만두 떡볶이 순대 오뎅 김밥 다 맛있어 보입니다.


밖에서 먹어도 되는데 안으로 들어오라고 해서 안에서 먹었네요.
분식은 역시 떡볶이 맛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