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여의도 맛집 ifc몰 콘타이 태국 쌀국수 맛집

동글이의 블로그 2022. 1. 12. 14:49
반응형

Ifc 몰 지하에 먹을게 많은데 태국음식인 쌀국수를 먹어 봅니다. 마침 줄이 길지 않아서 좋았네요.


벽에 그림이 태국 느낌 나네요.  


태국보다 더 맛있는 태국 음식점 콘타이
아무래도 한국인 입맛에 맞게 요리가 되어져 맛있는 것 같네요.
외국에서 먹을 때 똠양꿍도 좀 어려울 수 있는데 국내에서는 괜찮게 먹었네요


태국보다 맛있는 태국음식점 콘타이


소스 맛있게 먹는 방법 : 기호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잘 못먹어서 그냥 소스 없이 먹어 봅니다.
프릭남빠 프릭남쏨


게살 볶음밥 똠양 쌀국수 얌운센 먹어 봅니다.


똠양 쌀국수 맛이 괜찮네요. 똠양 인도네시아에서 먹었을때도 괜찮았는데 콘타이에서 똠양이 어렵지는 않고 맛있데 먹었어요
아무래도 한국인 입맛에 맛는 그맛입니다. 도전~


게살 볶음밥 실패 할수 없는 그맛 입니다. 노말 하니까요


얌운센 처음 먹어 봤는데 맛있네요.새우 토마토 당면 등 새콤 달콤한 샐러드였습니다.
세개 다 먹고 나니 배부르네요. 조합이 나쁘지 않았어요


밥먹고 나니 밤이네요 요즘너무 해가 짧아서 ifc몰도 살짝 국경하고 여의도에서 맛있는 저녁이었습니다.

태국음식점 콘타이 ifc 몰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ifc몰 L3층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