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맛집

제물포역근처 우동 [인천우동]오목골 즉석 메밀우동 맛집

동글이의 블로그 2021. 10. 25. 11:06
반응형


제물포역근처 우동 인천우동 맛집 오목골 즉석 메밀우동


제물포역에 왔다가 맛집 찾는데 주차장이 넓은 곳이 있어서 와봅니다. 우동집 주차장이 이렇게 넓은 곳은 처음입니다.


영업시간 : 오전5-오후10
오목골 즉석메밀우동
876-5646


사람이 많습니다. 계속들어오는데 몸에 좋은 메밀이라 가볍게 먹기도 좋고 맛도 좋고 그럽니다. 인천엔 먹거리가 많아 좋네요.


양도 작지 않지만 1인1그릇 먹으면 면은 한번 더 주는데 한번 먹기도 배부릅니다.
집에서 가볍게 먹고 온 후라 많이 먹지 못하는데 계란말이 김밥도 맛있어 보이고 잎새만두 맛있어 보이는데
다음으로 기약하고
메밀우동 6000
메밀비빔7000 먹어봅니다.


국물도 맛있고 면이 통통하니 맛있습니다.
김치도 맛있네요.


메밀비빔 살짝 매운데 매운거 잘 못먹는 사람 기준입니다.


많이 춥지는 않지만 추울때 먹으면 정말 맛있겠네요


고추가루도 넣어 봅니다.


김치도 맛있어서 한장 찍어 봅니다.


방송에 많이 나왔네요 모르고 왔는데 맛집이었네요


건빵도 팔고 메밀 건빵이네요 사볼껄 그랬습니다.


나갈때 후식으로 2단 크게 한번 만들어서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습니다.
주차장이 커서 와본건데 인천맛집 잘 온것 같네요.

반응형